가수 김용임 나이, 이혼, 노래 모음

화제의인물

가수 김용임 나이, 이혼, 노래 모음

빵하마 2021. 2. 22. 06:53

김용임 나이, 고향, 이혼, 남편, 노래 모음 

김용임은 무명생활 20년 만에 '사랑의 밧줄'로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우승하였고, 미스 트롯 2 레전드로 출연할 만큼 트로트계에서 엄청난 인기 있는 가수입니다. 

김용임 프로필

김용임은 1965년 12월 27일 태어났으며 고향을 서울입니다.  학력은 경기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출신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에 재학하던 중 1984년 KBS 신인가요제 <목련>이라는 곡으로 참여하면서 가수 데뷔하였습니다. 

김용임의 아버지는 자식들을 작은 아버지에게 부탁하고 6,25에 참전하셨다고 합니다. 

김용임은 중학교, 고등학교시절에 '옥구술 굴러간다'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소리를 잘해서 경기민요와 경서도 민요를 체계적으로 공부했꼬 경기여고에 진학해서 성악 공부까지 했습니다. 

김용임은 1984년 '김지운'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고 1990년에는 '김미란'이라는 이름으로 1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 김용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대표곡으로는 의사선생님, 열두 줄, 사랑의 밧줄, 내 사랑 그대여, 빙빙빙, 감, 부초 같은 인생, 내장산, 사랑님, 오늘이 젊은 날 등이 있습니다. 

 

김용임 이혼, 재혼, 남편

김용임은 현재남편과는 재혼한 사이입니다. 김용임은 결혼과 함께 가요계를 떠났습니다.

김용임은 스타킹을 신고 안 빨고 나눴는데 그걸 꼬투리 잡아서 전 남편과 싸움이 크게 났다고 합니다. 홧김에 전남편에게 이혼하자고 하니 남편은 기다렸다는 듯이 이혼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아이들 생각해서 울면서 홧김에 한 말이라고 해명해도 전남편은 단호하게 이혼을 서둘렀다고 합니다. 이혼을 한 후 알고 보니 전남편에게는 다른 여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사랑의 밧줄'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매니저가 필요했는데 소속사에서 매니저를 구해주지 않아 직접 수소문해서 매니저를 구했다고 합니다. 그 매니저가 지금의 남편인 시서웅 씨입니다. 남편 시서웅 씨는 초혼이라 시누이 7명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김용임 노래 듣기,

1. 김용임 - 부초같은 인생, 사랑님, 사랑의 밧줄

 

2. 임영웅, 김용임 - 내 사랑 그대여

 

3. 김용임 - 내장산

내장산은 미스트롯2에서 '주미'라는 가수가 불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3년도 발표곡으로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입니다. 

4. 김용임 - 훨훨훨

사랑도 부질없어 미움도 부질없어 청산은 나를 보고 말없이 살라하네 

훨훨훨 훨훨 벗어 버려라 훨훨 사랑도 미움도 버려랴 벗어라 훨훨훨

아~ 아~ 물같이 바람같이 살라하네 

탐욕도 벗어놓고 성냄도 벗어놓고 창공은 나를 보고 티 없이 살라하네 

훨훨훨 훨훨 벗어 버려라 훨훨 탐욕도 성냄도 버려라 벗어라 훨훨훨

아 ~ 아~ 물같이 바람같이 살라하네 물같이 바람같이 살라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