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영 이혼 결혼 나이 이찬

화제의인물

이민영 이혼 결혼 나이 이찬

빵하마 2021. 2. 27. 19:53

배우 이민영은 임성한 작가의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성훈의 내연녀 송원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민영의 나이, 학력, 키 등의 프로필과 순탄하지 못했던 그녀의 결혼과 이혼과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이민영 프로필(나이, 학력, 고향)

이민영은 1976년 2월 6일 태어났으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1남 2녀 중 셋째 입니다. 6살 때 MBC 뽀뽀뽀에 출연 해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활동했습니다. 어렸을 때 아역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키는 165cm에 몸무게는 47kg입니다. 이민영 학력은 경복초등학교, 동대부여중, 동대부여고,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 입니다. 


이민영 작품활동

이민영은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데뷔했습니다.  신인 연기가 시절 드라마 '짝'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올렸고, 1997년 아시아나항공의 명예승무원으로도 활동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MBC드라마 '의가형제', 내가사는이유, KBS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 등이 있으며 2006년 결혼과 파경이 후 활동을 중단하고, 2011년 JTBC '발효가족'으로 컴백했습니다. 현재 임성한 작가 드라마의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출연중입니다. 

이민영 이찬 결혼, 이혼

이민영과 이찬은 1999년 MBC드라마 '하나뿐인 당신'에서 만나 친구사이를 유지해 왔습니다. 2005년 KBS 2TV 주말연속극 '부모님 전상서'에서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친구사이로 지내왔던 두사람은 2006년 2월 초 부터 교제를 시작하고 교제 10개월 만인 2006년 12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한지 12일 만에 이민영과 이찬은 폭행 등으로 논란이 되어 법정공방을 하게 됐습니다. 이민영은 이찬의 폭행으로 코에 멍이 들고, 눈에 피멍이 든 사진등을 공개하면서 이찬이 폭행하여 아이까지 유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이찬은 이민영과 쌍방간의 폭행이 있었던건 사실이고, 둘의 의견 마찰로 서로 따귀를 7~8차례 주고 받았을 뿐 그 이상은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이민영 어머니와 이민영 오빠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변호사를 통해 법정대응 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찬은 두사람은 2006년 9월 29일 임신사실을 알앗고 그 이후 그 사실을 양가에 알리고 결혼 승낙을 받앗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지에서도 문안 전화를 하는 이찬에게 이민영의 어머니는 화를 냈고 돌아와서도 33평 전세에서 49평 전세로 평수를 늘렸지만 이찬 소유가 아니라는 점과 인테리어 불만 등을 이유로 갈등이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찬은 발로 배를 걷어찼다는 말을 거짓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2007년 계속되는 법정공방에서 이찬은 폭행 사실을 인정하며 한강 둔치에 세워 둔 자동차 안에서 손바닥으로 이민영의 뺨을 때린 것을 시작으로 7개월간 7차례 이민영을 폭행한 사실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찬은 칩행유예 2년 사회봉사시간 240시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찬과 이민영은 결혼한지 12일 만에 파경을 했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법적으로 미혼 상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