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밀크티 휴 내돈내산 후기

아무거나리뷰

홍루이젠 밀크티 휴 내돈내산 후기

빵하마 2020. 5. 24. 02:01

안녕하세요. 밀크티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평소에 밀크티를 좋아해요. 

주로 카페에가서 사먹는데 아직 맛집은 못찾았고, 집에서 만들어 먹는건 너무 귀찮더라구요. 

얼마전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에 홍루이젠 밀크티가 올라왔더라구요. 

홍루이젠에서 밀크티도 판매하는 줄 몰랐는데 조금 비싼가격에도 불구하고

새롭고 궁금한건 꼭 먹어봐아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구매해 봤어요. 

상품을 구매할때 블로그 검색을 해보거나 쇼핑몰에 밑에 상품평을 주로 보는데 

홍루이젠 밀크티 휴는 인터넷에 처음 판매하는 건지 후기가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무런 정보도 없이 구매했어요. 

맛이 어떨지 몰라서 저는 6팩만 구매했어요. 

6팩에 1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사실 홍루이젠 매장이 가까이 없어서 홍루이젠매장을 갈 기회가 많지 않았어요. 

이 제품을 구매하고 나서 검색해보니 매장에서도 판매가 되는 제품이더라구요. 

홍루이젠 밀크티 휴는 속이 편한 유당분해우유를 이용해서 영국 요크셔 홍차를 우려냈다고 합니다. 

유당분해우유를 사용해서 우유마시면 속이 불편한 분들도 드실 수 있는 밀크티 인것 같습니다. 

영국 요크셔 홍차는 영국에서 국민 홍차라고 합니다. 영국에서는 차에 우유를 조금 타먹는 것을 즐기는데 

그럴때 많이 사용하는 홍차가 요크셔 홍차라고 합니다. 

그리고 홍루이젠 밀크티 휴는 농축액이 아니라 찻잎으로 직접 우려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홍루이젠 밀크티 휴는 비정제 흑설탕으로 단맛을 내서 깊은 흑당맛이 난다고 합니다. 

영양정보 250ml    (188kcal)
나트륨100mg 5%
탄수화물23g 7%
당류23g 23g
지방 8g 15%
트렌스지방0g  
포화지방5g 33%
콜레스테롤30mg 10%
단백질6g 11%

당이 23g이더라구요. 당분이 조금 많다고 느꼈으나, 밀크티는 달아야 맛잇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욱더 기대가 됐어요. 

우유 종류의 제품을 살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유통기한입니다.

유통기한이 짧으면 짧은시간에 다 먹어야 되기 때문에 부담이 되더라구요.

유통기한은 약 5개월 정도로 넉넉했습니다.  

카페인이 59mg가 포함된 고카페인 음료라고 하니까 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의 주의하셔야 할거 같아요. 

시원하게 마시면 좋을거 같아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마셔봤어요. 

250ml이라서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진하고 많이 달지 않았어요. 

달달한 밀크티 보다는 진한 차향이 많이 나는

고소한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보시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저는 약간 달달한 얼그레이향이 나는 밀크티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제 입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회사에서 졸리고 힘들때 한팩 먹으니 힘이 나더라구요! 

 

매장에서는 2,500원에 판매하고 있다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매장에서 한번 드셔보시고 

인터넷으로 여러개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