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루빠진 곤약젤리 (다이어트 간식 추천)

아무거나리뷰

젤루빠진 곤약젤리 (다이어트 간식 추천)

빵하마 2020. 5. 9. 16:53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 집에만 있다 보니까 살이 찌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간식을 끊고..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매일매일이 1일째입니다. 

다이어트 해도 간식을 끊을 수 없을 거 같아서 칼로리 낮고 포만감도 있는 간식을 찾다보니 

곤약젤리를 사게 됐어요. 달고 맛있어서 간식으로 먹으면 딱일거 같더라구요!!

젤루빠진 곤약젤리는 복숭아, 청포도, 깔라만시 총 3가지 맛이예요. 

저는 복숭아랑 청포도맛만 구매했어요.

잇츠뷰티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구요. 1박스에 14,800원, 3박스 39,000원, 5박스 58,000원 입니다.

1박스에 10개가 들어있어요. 

 

다이어트 할 때 제일 중요한건 저칼로리 잖아요?

제가 곤약젤리를 산 이유도 바로 칼로리 때문이예요.

복숭아맛은 한팩에 5kcal, 청포도 맛은 6kcal 입니다.

칼로리가 낮을 수 있는 이유는 설탕대신 에리스톨을 사용했기 때문이예요. 

에리스톨은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이 없고, 혈당치를 거의 올리지 않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다고 합니다. 

 

젤루빠진 곤약젤리는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인증을 받았습니다.

인터넷에서 먹거리를 구매하게되면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제조했는지가 중요한거 같아요. 

HACCP 인증을 받았다고 해서 안심이 되었어요. 

 

이런 종류의 곤약젤리는 차게 먹어야 더욱 맛있더라구요. 

저는 냉장보관한뒤 시원하게 먹었어요!

 

시중에는 곤약젤리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젤루빠진 곤약젤리를 

산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곤약함유량이예요. 

시중에 나와있는 곤약젤리를 먹다보면 곤약의 느낌보다 곤약이랑 같이 첨가되어 있는 

음료의 맛이 더 잘 느껴지더라구요. 

젤루빠진 곤약젤리는 곤약함유량이  다른 젤리들 보다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젤리를 컵에 한번 짜봤더니 그 탱글탱글함이 더 잘느껴졌습니다. 

곤약이 탱글탱글해서 짜는데도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곤약뿐만 아니라 알로에겔도 중간중간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더욱 좋습니다.

 

다이어트 하실때, 달달한 간식이 먹고싶을때 

드시면 좋은 간식입니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