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허쉬 초코 소라빵, 허쉬 초코롤 내돈내산 후기

아무거나리뷰

GS25 허쉬 초코 소라빵, 허쉬 초코롤 내돈내산 후기

빵하마 2020. 5. 26. 01:3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요즘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빵이 아닐까 싶은데요. 

허쉬 초코 소라빵과 허쉬 초코롤입니다. 

동네 GS25편의점에 가니 허쉬 초코 소라빵만 판매를 하고 있어서 초코 롤빵을 찾아다니다가 

며칠 뒤 다른 GS25 편의점에서 허쉬 초코 롤 빵도 구매를 했어요. 

초코 소라빵은 제과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익숙한 빵입니다.  제과점에 초코 소라빵도 엄청 맛있는데, 

초콜릿으로 유명한 허쉬 초콜릿 필링이 들어 간다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허쉬 초코롤은 어디서 많이 보신 느낌 아닙니까? 

예전에 어렸을때 포켓몬 빵 중에 초코 롤을 젤 좋아했는데, 

허쉬 초코롤이라니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두 제품 모두 GS25에서 샀어요. 가격은 허쉬 초코 소라빵 1,800원, 허쉬 초코 롤 1,500원입니다.

원래 맛있는 거 먹을 땐 칼로리는 생각하지 않고 먹어야 하는 게 맞지만,

칼로리는 허쉬 초코 소라빵은 268kcal, 허쉬 초코 롤은 297kcal입니다. 

허쉬 초코 소라빵 크기는 제과점에서 파는 초코 소라빵 크리와 비슷하고요. 

허쉬 초코 롤은 어렸을 때 먹었던 포켓몬빵 보다 많이 작아진 느낌이네요. 

 

1. 허쉬 초코 소라빵

일단, 허쉬 초코 소라빵은 안에 초코 필링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중앙을 잘라봐도 초코필링이 가득 차 있는 거 보이시죠? 

겉에 빵 부분은 제과점 빵처럼 촉촉하지 않고 퍽퍽했어요. 하지만 이 빵은 안에 초코 필링이 정말 맛있습니다. 

솔직히 편의점 빵 카카오 빵 이후로 엄청 오랜만에 사 먹는데요.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먹어서인지 모르겠지만 

초코필링이 색이 엄청 진해 보이는 것처럼 진한 초코 맛이었어요. 역시 허쉬가 초콜릿으로 유명한 게 맞네요!

초코 필링에 비해 빵의 양이 조금 많은 느낌이긴 하지만, 빵 덕분에 진한 적당히 달아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아무리 허쉬라 해도 편의점 빵인데 제과점이라 가격이 비슷해서 

큰 메리트가 없는 거 같아요.  같은 돈이라면 저는 제과점 빵을 사 먹을 거 같아요. 

2. 허쉬 초코 롤

허쉬 초코 롤은 2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어렸을 때 포켓몬스티커를 모으기 위해서 빵 열심히 사먹었던 기억이 나요. 

허쉬 초코롤은 어렸을 때 먹었던 초코 롤과 비슷한 맛인데 다른 점이라면 초코칩이 씹혀요.

초코빵과 초코크림은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초코칩이 씹히면서 단맛을 더욱 극대화시켜주는 느낌입니다. 

첫 입 먹자마자 달다고 생각했지만 1조각이 수입이면 끝나네요. 

너무 달고 빵도 촉촉한 편이지만 저는 크림 맛이 인공적이면서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총평

허쉬 초코 소라빵 ★

비록 빵은 퍽퍽했지만 안에 초코 필링이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과점 초코 소라빵과 가격이 비슷해서 

같은 가격이면 제과점 빵 사 먹을 거 같아요. 

 

허쉬 초코 롤 ★★

그냥 엄청 달기만 해서 매력없어요.

재구매의사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