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구워먹기

아무거나리뷰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 구워먹기

빵하마 2020. 5. 6. 17:00


 안녕하세요. 요즘 마시멜로우 구워먹기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얼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경수진 배우님도 마시멜로 구워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마시멜로구워먹으면 맛있을려나 궁금했는데 

마침 지인분이 구매했는데 양이 너무 많다면서 기가바베큐마시멜로우를 나눔해 주셔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기가바베큐마시멜로우는 인터넷이나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한다고해요. 

얼마전 춈미님이 기가바베큐마시멜로우를 구워드셔서 인터넷에는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올랐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4천원대에 판매한다고해요. 

기가바베큐마시멜로우가 없으면 슈퍼바베큐마시멜로우도 크기만 다르고 똑같다고 하니 

슈퍼바베큐마시멜로우 구매하셔도 될거 같아요. 



실제로 보니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진짜 겨울철되면 논에 있는 볏짚모아둔 덩어리들이 생각나는 비쥬얼이었어요. 

저는 마시멜로우 만지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뽀얗고 하얗고 몰캉몰캉한게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구워먹기 위해서 나무젓가락에 꽂았어요.

말캉말캉해서 나무젓가락이 잘 꽂혀요. 



굽는 방법은

1. 마시멜로우를 젓가락에 꽂는다.

2. 가스레인지 불을 약하게 틀어준다.

3. 한 15cm정도의 높이 위로 마시멜로우를 마구마구 돌려준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마시멜로우가 타지 않도록 부지런히 돌려줘야해요!!

그리고 너무 쎈불에 하시면 금방 타버린답니다.. 

돌려주시다보면은 마시멜로우가 노릇노릇해져요. 그럼 완성! 



완전 맛있게 익었어요. 

마시멜로우가 구워지면서 점점 부풀어 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크기보다 약간 커진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딱 비교해봐도 조금 커진게 보이지 않나요? 

구워진 마시멜로우는 바로 드시는것보다 몇 분 식히신 후 드시는게 더 좋아요. 



마시멜로우구이는요. 

냄새는 달고나 냄새가 나요. 그리고 한입베어물면 마치 생크림 먹는것처럼 부드러워요. 

생크림보다 100배는 더 단 느낌이었어요.

저는 한번에 한개 정도 밖에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마시멜로우가 지구 다섯바퀴를 돌아도 안빠진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겁이 나서 많이는 못먹겠어요.

하지만 엄청 매력있어요. 


캠핑가서도 많이들 구워먹는다고 하니

다들 궁금하시면 한번쯤 구워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