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아무거나리뷰

양태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빵하마 2021. 4. 10. 09:34

양태반 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저 같은 경우는 양태반 화장품을 많이 봤었는데요. 최근에 양태반이 분말이나 알약형태로 시중에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양태반이 우리 몸에 어떤 좋은 영향을 주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양 태반 이란

 말 그대로 양의 태반을 의미하고, 태반은 태아와 산모의 자궁을 연결하는 기관입니다. 태반은 태아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고 다양한 유해물질이 태아로 전파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특히 양태반의 분자 구조는 사람의 태반과 유사하며 피부와 신체에 풍부한 영양분을 구성하여 인체에 부담이나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해외 유명 셀럽들과 아시아 배우들의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로 꼽히는게 바로 양태반입니다. 

 

 양태반효능

양태반에는 아미노산과 항산화제가 풍부하고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이 함유되어 피부 재생과 노화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또 면역력을 높이고 신체 활력과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피부미용 및 노화 예방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성분 중 수분 다음으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태반에는 닭가슴살 보다 2배정도의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또,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고 수분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해주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이 풍부합니다.  양태반은 항산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유해산소를 감소시켜 피부노화를 예방해줄 수 있습니다. 

2. 혈액 순환, 피로회복

양태반에는 아르기닌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피로회복제와 남성 갱년기 건강식품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의 정자 생산량 증가와 성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근육 건강 개선 

양태반의 류신 성분은 근육 단백질의 합성을 증가시키고 분해를 감소시켜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쁜 사회생활로 인한 운동부족, 노화로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을 예방해 줄 수 있습니다. 

4. 탈모예방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성분에는 콜라겐, 엘라스틴, 성분이 포함됩니다. 양태반에는 이런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모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양태반 섭취방법

양태반은 아미노산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이너뷰티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은 분말형태의 가루와 섭취하기 쉬운 고농축 알약형태의 제품이 있습니다. 분말과 알약 중 선택하셔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양태반 부작용 

사람의 체질에 따라 복용 후 두드러기, 가려움, 심한 경우 호흡곤란같은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반응이 나타날 경우 복용을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과다 섭취시 구토, 복통, 가스 팽창, 설사가 발생할 수 있으며, 횟수 및 양을 줄여보시고 계속해서 발생된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