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맥주효모 복용 후기

아무거나리뷰

솔가 맥주효모 복용 후기

빵하마 2021. 4. 16. 06:50

 맥주효모는 말 그대로 맥주를 만드는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효모입니다. 맥주효모는 단백질이 45%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되고,  미네랄도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맥주효모를 섭취하면 두피와 모발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두피에 쉽게 열감이 올라와 두피가 붉어져서 두피 건강과 모발 건강을 위해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제가 복용한 솔가 맥주효모에 대해서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내가 맥주효모를 먹게 된 이유


 평소에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아직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또 결코 적은 나이는 아니기에 젊을 때부터 관리를 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몸에 좋다고 하면 이것저것 많이 먹게 됩니다. 

 평소 머릿결관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점점 머릿결도 푸석해지고 기름기가 없는 느낌이 들었어요. 기름이 너무 많아도 안 좋지만, 또 너무 없어도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쉽게 두피에 열을 받아서 두피가 붉은 날이 많아서 영양제를 찾던 중 '맥주효모'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맥주효모는 독일의 맥주공장 노동자들의 머리가 풍성한 비결을 연구한 결과 맥주공장에 있으면서 맥주효모를 주기적으로 섭취한 것으로 밝혀지면서 두피 건강과 모발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왔습니다. 

 그리고 맥주효모는 두피, 모발 건강 뿐만아니라 피부에도 도움이 되고,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해 주고,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소화효소도 들어 가있어 위장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많은 맥주효모 제품 중 평소 솔가 제품의 건강식품을 좋아하는 편이여서 아이허브에서 직구로 솔가 맥주효모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솔가 맥주효모


 

맥주효모의 핵심성분 중 하나는 비타민B군입니다. 맥주효모균이 만들어내는 천연 비타민B이기 때문에 많은 양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B1부터 B12까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는데 B12는 거의 들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솔가 맥주효모는 B12를 따로 첨가해 보강하였습니다. 

솔가 맥주효모 복용 후기 


 솔가 맥주효모는 분말타입과 태블릿 타입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맥주효모 가루형태는 섭취하기도 불편할 것 같고 맥주효모가 엄청 맛이 없다고 알려져 있어서 태블릿 형태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하루에 6알을 먹으면 되고 저는 한번에 3알씩 2회에 걸쳐서 섭취했어요. 한 번에 6알을 먹는 건  아무래도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일단 향은 고소한 곡물향이 나서 먹을 때 힘들진 않은데, 만약 가루로 섭취했다면 손이 안갔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랫동안 섭취한 것은 아니라서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모발굵기가 전보다 굵어진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머리 감거나 빗을때 빠지는 머리카락 수가 줄어든 느낌입니다. 

그리고 평소에 손톱이 약해서 손톱이 잘 뒤집어 지거나 잘 부러졌는데요. 손톱 부러짐이 없어졌습니다. 

평소에 두피나 모발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꾸준히 섭취해 보시면 효과를 얻을 수 있을실것 같아요. 

반응형